

사업안내
공공시설 관리 사업
화성도시공사는 화장실 문화가 시민문화 수준과 일치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화장실 문화를 선진국 수준으로 향상시킨다는 마음으로 관리·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화장실 관리
- 화장실을 단순 용무 장소가 아닌 문화 휴식 공간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화장실 수준 향상 목표를 정하여 추진하겠습니다.
- 화장실은 이용 시민이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설비하고 정성을 다해 관리하겠습니다.
- 화장실 이용 시민도 시설을 아끼고 깨끗하게 이용하여 문화시민의 품격을 갖추어 주도록 의식개혁 운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 화장실 불편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
- 화장실 부족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시설을 확충해 화장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유도 표지를 정비하고 늘려 나가겠습니다
화장실 관련 정보제공 및 시민의견 수렴
- 고객의 소리함 및 홈페이지를 운영하여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불량 화장실로 신고· 접수된 곳은 출장하여 청결관리는 3일 이내, 설비 분야는 10일 이내 처리하고 구조분야는 처리 기일을 별도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화장실 이용에 관한 불편한 점이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공사 홈페이지 외 문서, 전화, 우편, FAX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처리기일 이내에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화장실 현황
구분 | 수세식 화장실 | 발효식 화장실 | 재래식 화장실 |
---|---|---|---|
소계 | 24 | 3 | 2 |
총계 | 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