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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소통

고객서비스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인사 관리 및 교육

  •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겠습니다.
  • 투명한 인사 관리를 통해 공정한 직무 배치와 성과 평가를 시행하겠습니다.
  • 직원 복지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법무 및 노무 관리

  • 법률 자문과 노무 관련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직원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건강한 노사 관계를 유지하겠습니다.
  • 공사 내 분쟁 발생 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공정하게 해결하겠습니다.

정보공개

  • 사전정보공표를 통하여 정보공개 청구 이전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선제적, 능동적으로 공개하겠습니다.
  • 공사가 보유, 관리하는 정보에 대하여 시민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정보목록을 작성 및 비치하고 그 목록을 정보통신망에 공개하겠습니다.
  • 정보공개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시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신뢰성을 확보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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