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여·소통

고객서비스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지속가능한 개발 사업 추진

  • 100만 인구 특례시에 걸맞은 개발사업을 기획하여 지속 가능한 도시 비전을 실현하겠습니다.
  • 환경 개선 및 안전성, 편리성, 공익성을 고려한 고객지향적 개발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지역 주민과의 협의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개발을 추진하겠습니다.

환경친화적 개발

  • 각종 영향 평가는 법적 기준과 절차를 준수하여 개발로 인한 환경 공해를 최소화하고, 재산상 피해가 인근 주민에게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공공의 이익을 위한 공간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겠습니다.
  • 개발사업의 전 과정에서 친환경적 자재를 사용하여 환경을 보호하겠습니다.

정보 제공 및 투명한 운영

  • 개발 사업의 진행 상황과 주요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겠습니다.
  • 주민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하여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법적 기준을 준수한 개발을 통해 지역 주민의 안전을 보장하겠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