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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소통

고객서비스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분양

  • 정확한 정보 전달 및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용지를 추천하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공급절차 간소화를 위하여 분양신청 및 계약 시 구비서류 등 공급절차에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분양뿐 만 아니라 대출, 건축, 설계 등 종합적인 컨설팅을 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설계 및 시공관리

  •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하여 자체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여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설계는 사용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사용에 불편함이 없는 시설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설계는 에너지 효율이 우수하고 환경친화적인 내용을 담을 수 있도록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쾌적하고 유지관리 비용이 절감될 수 있는 시설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공사에 사용되는 자재는 시방서 등에 의한 품질 기준에 적합한 자재를 사용하도록 관리, 감독하여 양질의 건축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부실공사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각 공정 단계별 시공 확인 및 품질점검 등 체계적으로 관리, 감독하여 품질 확보에 노력하겠습니다.
  • 공사로 인한 소음, 진동, 먼지 등으로 인하여 생활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공사현장관리, 감독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관련 정보의 제공

  • 다양한 개발사업 관련 정보의 제공을 위하여 민간사업자 공모, 입찰, 분양 등의 공고를 공사 홈페이지 또는 일간신문에 게재하여 고객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질문과 요청에 대하여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상

  • 토지 및 지장물 조사 시 소유자 입회하에 조사하여 보상 대상물건이 누락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보상계약 체결 시 소유자의 편의를 위하여 보상 대상물건에 대한 보상액, 계약방법, 계약조건 등을 이해하기 쉽도록 작성하여 개별 안내해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방문하여 계약하기 어려운 소유자를 위하여 요청하신 분에 한하여 3일 이내에 계신 곳까지 출장하여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담당 부서 : 고객홍보부 담당자 : 김유리 연락처 : 031-8012-77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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