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여·소통

고객서비스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시설 운영 및 관리

  • 추모공원의 모든 시설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안전하게 유지하겠습니다.
  • 고인과 유가족을 위한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시설을 운영하겠습니다.
  • 추모 시설의 청결과 경건함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리와 유지보수를 실시하겠습니다.

유족 지원 서비스

  • 유가족의 의견을 경청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인을 기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유족의 요청에 따라 장례 절차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제공하겠습니다.
  • 유족의 불편 사항을 즉시 처리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고객 소통 및 안내

  • 시설 이용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안내하겠습니다.
  • 유족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편안한 추모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만족도 조사를 통해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