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경영
윤리경영
종합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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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화성도시공사 | 84.6 | 84.3 | 84.9 | 85.2 | 84.8 | 83.8 |
특정공사공단 전체 | 85.5 | 85.7 | 85.4 | 85.8 | 86.9 | 84.5 |
지방공기업 전체 | 81.8 | 82.5 | 80.3 | 82.7 | 83.2 | 80.1 |
사업별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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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사례수 | 종합 만족도 | 차원별 | |||||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
화성도시공사 | 333 | 84.6 | 84.3 | 84.9 | 85.2 | 84.8 | 83.8 | |
사업 | 위수탁사업 | 19 | 87.7 | 86.4 | 88.3 | 89.0 | 87.1 | 87.4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 200 | 82.0 | 83.3 | 79.6 | 81.7 | 87.3 | 79.7 | |
공영버스운영사업 | 80 | 84.0 | 83.1 | 83.4 | 84.0 | 84.2 | 84.4 | |
도시재생활성화지역주민참여 | 34 | 83.2 | 83.7 | 85.5 | 84.2 | 81.6 | 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