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경영
윤리경영
연도별 종합만족도
모바일 접속 시, 좌우 스크롤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 2022년 | 2023년 |
---|---|---|
84.6점 | 86.3점 | 88.5점 |
종합만족도(2023년)
모바일 접속 시, 좌우 스크롤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화성도시공사 | 88.5점 | 87.4점 | 88.0점 | 89.3점 | 90.4점 | 87.5점 |
시설관리공단 전체 | 86.2점 | 85.9점 | 85.6점 | 86.2점 | 88.0점 | 85.5점 |
지방공기업 전체 | 81.7점 | 82.8점 | 80.6점 | 82.8점 | 83.3점 | 80.2점 |
사업별 만족도(2023년)
모바일 접속 시, 좌우 스크롤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 | 종합 만족도 | 차원별 | |||||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
화성도시공사 | 88.5점 | 87.4점 | 88.0점 | 89.3점 | 90.4점 | 87.5점 | |
사업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 75.3점 | 77.7점 | 73.6점 | 75.4점 | 86.2점 | 68.4점 |
체육프로그램운영사업 | 91.9점 | 91.7점 | 91.8점 | 91.9점 | 91.8점 | 91.9점 | |
위수탁사업 | 91.2점 | 88.6점 | 91.2점 | 92.2점 | 91.2점 | 91.2점 |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 91.9점 | 90.6점 | 91.5점 | 92.4점 | 91.7점 | 92.4점 | |
캠핑장관리사업 | 87.6점 | 84.8점 | 86.3점 | 89.4점 | 89.3점 | 86.9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