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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종합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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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의 고객만족도 조사의 종합만족도 표이며, 구분,종합만족도,서비스환경,서비스과정,서비스결과,사회적만족,전반적만족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화성도시공사 84.6 84.3 84.9 85.2 84.8 83.8
특정공사공단 전체 85.5 85.7 85.4 85.8 86.9 84.5
지방공기업 전체 81.8 82.5 80.3 82.7 83.2 80.1

사업별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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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의 고객만족도 조사의 사업별 만족도 표이며, 구분,사례수,종합 만족도,차원별(서비스 환경,서비스 결과,사회적 만족,전반적 만족)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구분 사례수 종합 만족도 차원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화성도시공사 333 84.6 84.3 84.9 85.2 84.8 83.8
사업 위수탁사업 19 87.7 86.4 88.3 89.0 87.1 87.4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200 82.0 83.3 79.6 81.7 87.3 79.7
공영버스운영사업 80 84.0 83.1 83.4 84.0 84.2 84.4
도시재생활성화지역주민참여 34 83.2 83.7 85.5 84.2 81.6 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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