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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연도별 종합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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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의 고객만족도 조사의 연도별 종합만족도 표이며, 2021년,2022년,2023년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2021년 2022년 2023년
84.6점 86.3점 88.5점

종합만족도(202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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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의 고객만족도 조사의 종합만족도(2023년) 표이며, 구분,종합만족도,서비스환경,서비스과정,서비스결과,사회적만족,전반적만족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화성도시공사 88.5점 87.4점 88.0점 89.3점 90.4점 87.5점
시설관리공단 전체 86.2점 85.9점 85.6점 86.2점 88.0점 85.5점
지방공기업 전체 81.7점 82.8점 80.6점 82.8점 83.3점 80.2점

사업별 만족도(202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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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의 고객만족도 조사의 사업별(2023년) 만족도 표이며, 구분,사례수,종합 만족도,차원별(서비스 환경,서비스 결과,사회적 만족,전반적 만족)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구분 종합 만족도 차원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화성도시공사 88.5점 87.4점 88.0점 89.3점 90.4점 87.5점
사업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75.3점 77.7점 73.6점 75.4점 86.2점 68.4점
체육프로그램운영사업 91.9점 91.7점 91.8점 91.9점 91.8점 91.9점
위수탁사업 91.2점 88.6점 91.2점 92.2점 91.2점 91.2점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91.9점 90.6점 91.5점 92.4점 91.7점 92.4점
캠핑장관리사업 87.6점 84.8점 86.3점 89.4점 89.3점 86.9점

담당 부서 : 고객홍보부 담당자 : 김유리 연락처 : 031-8012-77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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