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열린경영

윤리경영

연도별 종합만족도

모바일 접속 시, 좌우 스크롤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윤리경영의 고객만족도 조사의 연도별 종합만족도 표이며, 2021년,2022년,2023년,2024년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2021년 2022년 2023년 2024년
84.6점 86.3점 88.5점 95.4점

종합만족도(2024년)

모바일 접속 시, 좌우 스크롤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윤리경영의 고객만족도 조사의 종합만족도(2024년) 표이며, 종합만족도,서비스환경,서비스과정,서비스결과,사회적만족,전반적만족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95.4점 94.2점 94.2점 95.3점 97.1점 95.4점

사업별 만족도(2024년)

모바일 접속 시, 좌우 스크롤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윤리경영의 고객만족도 조사의 사업별(2024년) 만족도 표이며, 종합 만족도,교통약자 이동지원사업 ,체육프로그램 운영사업,위수탁사업,체육전용시설 관리사업,캠핑장 관리사업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종합 만족도 교통약자 이동지원사업 체육프로그램 운영사업 위수탁사업 체육전용시설 관리사업 캠핑장 관리사업
95.4점 88.8점 98.6점 95.7점 95.1점 94.5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