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소통
고객서비스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전문성 제공
- 직장탁구부와 유청소년탁구부를 통해 전문적인 코치, 감독, 트레이너가 최고의 훈련을 제공하겠습니다.
- 탁구 경기력 향상과 유청소년 선수들의 성장을 위해 체계적인 훈련을 진행하겠습니다.
- 탁구 경기의 기술뿐만 아니라 스포츠 정신과 인성 교육에도 중점을 두겠습니다.
유청소년 탁구부 지원
- 유청소년 선수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훈련받을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학부모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훈련 진행 상황과 성과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겠습니다.
- 유청소년 선수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전문적인 교육과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탁구 아카데미 운영
- 탁구 아카데미 수강생에게는 안전한 훈련 환경과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겠습니다.
- 학부모에게 프로그램 내용과 진행 사항을 상세히 안내하고, 개선 사항을 반영하겠습니다.
- 아카데미 참가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대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