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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소통

고객서비스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홍보

  • 공사의 주요사업 및 현황에 관한 정보를 취합·정리하여 언론사, 인터넷 등의 홍보매체를 통해 공개하겠습니다.
  • 각 신문사 및 방송국 등의 매체에 적극 홍보하여 우리 공사의 위상이 높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직접 방문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하실 때에는 원하는 정보를 즉시 제공하고 보다 자세한 자료의 조사 또는 수집이 필요한 경우에는 3일 이내에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헌장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는다고 생각되시면 바로 연락 주십시오
  • 고객 여러분께서 제공해 주시는 의견은 공사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으므로 잘못된 점을 지적하여 주시고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 친절하고 모범이 되는 자랑스러운 공사 직원에 대해 감동을 받으신 경우,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 익명이나 가명으로 신고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신고인의 주소, 전화번호, 성명을 정확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상담고객 응대

  • 전화벨이 울리면 신속하게 받을 것이며, 고객을 맞이할 때 먼저 자신의 소속과 이름을 밝히겠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나 상담은 쉽고 상세하며 명확히 설명하여 상담자의 이해를 돕겠습니다.
  •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가급적으로 처음 답변하게 되는 직원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으며, 담당직원을 안내하게 되는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전달하겠으며, 담당자의 부재 시에는 반드시 메모를 전달하여 고객에게 연락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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