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알림·소식

공지사항

알림소식의 공자시항 상세보기 표이며, 제목,등록일,작성자,조회수,첨부파일,내용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제목 민원 접수 웹사이트 개편에 따른 일시적인 서비스 중지 안내 등록일 2020-11-25
작성자 전기홍 조회수 441
첨부파일
민원 접수 웹사이트(https://minwon.hsuco.or.kr/main.jsp)가 11월 25일 개편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지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중지 기간 : 2020.11.25.(수) 18:00 ~ 2020.11.25.(수) 19:00
※ 작업은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031-8012-7732, 경영정보팀 전기홍)
알림소식의 모바일 공자시항 상세보기 표이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내용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민원 접수 웹사이트 개편에 따른 일시적인 서비스 중지 안내
작성자 전기홍
등록일 2020-11-25
조회수 441
첨부파일
민원 접수 웹사이트(https://minwon.hsuco.or.kr/main.jsp)가 11월 25일 개편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지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중지 기간 : 2020.11.25.(수) 18:00 ~ 2020.11.25.(수) 19:00
※ 작업은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031-8012-7732, 경영정보팀 전기홍)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