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서비스 헌장

강사 실명제

- 강사 실명제 실시를 위하여 입구에 개인 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강사 친절교육을 매월 실시하여 편리한 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질관리

- 수영장 내 수온은 28℃ ~ 29℃를 유지하며 탈의실, 화장실, 샤워실 등에 대한 소독, 살균 방역 및 청소를 상시로 하겠습니다.
- 매일 3회 이상 자체 수질측정, 매월 1회 외부 전문기관에 수질측정을 의뢰하여 항상 법정 기준치 이하를 유지하도록 하고 검사 결과를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영장에는 항상 자격을 갖춘 안전요원을 풀 주변에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시설물 유지관리

-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 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운영하고 안전점검의 날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 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
- 연 1회 이상 공기의 질을 측정 개선하고 연 5회 이상 방역 소독을 실시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고객 중심의 프로그램 운영

- 시민의 체력증진과 건전한 정신 함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체계적이고 안정된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 시설 및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한 점이 없도록 고객 간담회(연 4회) 및 고객만족도 조사(연 2회)를 실시하여 고객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고객 의견 접수 및 처리

- 고객의 불편 사항을 항상 귀담아들어 신속하게 조치하고, 시정을 요구한 사항에 대한 진행 상황을 고객이 궁금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 업무 성격상 시간을 요하는 경우에는 중간 처리 상황을 전화, 전자우편, 서면 등으로 알려드린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 주민편익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게시된 안전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수의 고객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쾌적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