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여·소통

고객서비스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종량제 물품 판매소

  • 화성시 전역에 종량제물품 지정판매처를 확보하여 고객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종량제 물품 배송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항상 재고 관리 및 배송차량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 종량제 물품 주문 및 배송, 대금 수납 등 업무 처리에 있어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에 항상 노력하여 고객 편의성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보훈회관

  • 보훈단체 회원 및 그 유가족에 대한 자활능력배양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빈틈없는 시설물 관리로 항상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 유지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제부도관리팀, 마리나관리팀

  • 제부도 유원지는 화성시의 대표적인 관광지역으로서 언제든지 안전한 이용이 되도록 책임 관리·운영하겠습니다.
  • 고객이 이용하는 곳의 시설물과 각종 소모품 관리 상태 점검에 철저를 기하여 고객의 안전 관리와 조그마한 불편도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래지원팀

  • 화성 나래 직원은 고객을 공손하고 친절하게 대하며, 최선을 다하여 인내와 사랑으로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 화성 나래 차량은 쾌적한 이용 환경 및 안전운행을 위하여 차량관리를 철저히 하고 교통약자를 위한 시설 및 장비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 운전원 실명제를 시행하여 이용고객을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 도로교통법 및 제반법규, 운영지침을 준수하여 안전히 모시겠습니다.

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다짐

  • 고객의 눈높이에서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배려의 마음이 모든 서비스의 원천이라 생각하고 고객을 충분히 이해하는 마음을 갖겠습니다.

담당 부서 : 고객홍보부 담당자 : 김유리 연락처 : 031-8012-776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