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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소통

고객서비스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정보 제공

  • 경영상황을 매년 공시하고, 사업정보와 분양정보 등 우리 공사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개하여 투명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교육실시

  •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하여 자체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여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시설 점검 및 안전 관리

  • 고객이 이용하는 곳의 시설물과 각종 소모품 관리상태 점검에 철저를 기하여 고객의 안전 관리와 조그마한 불편도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터넷 이용고객 응대

  • 공사홈페이지는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24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유지보수 관리를 철저히 하겠으며 중요 사업이나 분양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내에 고객의 소리, 부조리 신고센터, 자유게시판 등을 설치하여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를 마련하겠습니다.

민원처리 자세

  • 고객의 눈높이에서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배려의 마음이 모든 서비스의 원천이라 생각하고 고객을 충분히 이해하는 마음을 갖겠습니다.
  • 민원인의 업무는 타 업무에 우선하여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하고 재발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문상담 고객 응대

  • 고객과의 만남에 있어서는 항상 단정한 복장과 봉사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가급적으로 처음 답변하게 되는 직원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으며 담당 직원을 안내하게 되는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전달하여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전화 상담고객 응대

  • 전화벨이 울리면 신속하게 받을 것이며, 고객을 맞이할 때 먼저 자신의 소속과 이름을 밝히겠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나 상담은 쉽고 상세하며 명확히 설명하여 상담자의 이해를 돕겠습니다.
  •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가급적으로 처음 답변하게 되는 직원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으며, 담당직원을 안내하게 되는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전달하겠으며, 담당자의 부재 시에는 반드시 메모를 전달하여 고객에게 연락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도시개발

  • 개발 사업으로 인한 혜택을 지역과 시민이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발로 인한 환경공해 및 재산상 피해가 인근 주민에게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쾌적한 주거단지 조성을 위하여 주거환경의 개선과 단지의 안전성, 편리성, 공익성을 고려한 고객 지향적 개발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친환경적 개발계획수립

  • 도농복합도시인 화성시에 적합한 도시 개발사업으로 자연과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는 도시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개발대상 지역의 여건을 고려하여 특성화된 개발계획을 수립하고 체계적으로 추진하여 지속 가능한 도시개발에 앞장서겠습니다.

관련 정보의 제공

  • 다양한 개발사업 관련 정보의 제공을 위하여 민간사업자 공모, 입찰, 분양 등의 공고를 공사 홈페이지 또는 일간신문에 게재하여 고객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질문과 요청에 대하여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 부서 : 고객홍보부 담당자 : 김유리 연락처 : 031-8012-77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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