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여·소통

소비자중심경영(CCM)

공정거래위원회(한국소비자원)주관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기업 화성도시동사는 공정거래위원회(한국소비자원)에서 인증한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입니다. 2020년 CCM 최초 인증 후,2022년,2024년 연속 CCM 인증을 유지하여 주민경영참여 활성화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안증 제도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는 소비자기본법에 근거한 인증제도 소비자의소리(VOC)=>LSP(Leadership 리더쉽 , System 시스템 , Performance 성과) 품질,서비스,제품기획,구매,생산,물류,홍보,영업 => 소비자 효율 증대 소비자 권익 증진 인증기관 공정거래위원회 운영기관 한국수비자원 소비자중심경영(CCM)  추진 조직도 CEO(최고경영자) CCO(최고고객책임자)안전감사실장 CCM 주관부서 고객홍부부 CCM위원회 CS추진단 시민모니터링단 미소나눔추진단 운동경기단 안전감사실 경영전략실(경영기획처,경영지원처) 도시개발본부(개발사업처,건설사업처) 시설관리본부(시설관리1처,시설관리2처,체육센터처,추모공원운영처) 대중교통본부(교통사업처)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