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소통
고객서비스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건설 및 시설 관리
- 공사 전 과정에서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겠습니다.
- 에너지 효율성을 고려한 설계를 통해 친환경적인 시설을 제공하겠습니다.
- 공사에 사용되는 자재와 공정은 투명하게 관리하여 품질을 보장하겠습니다.
보상
- 토지 및 지장물 조사 시 소유자 입회하에 조사하여 보상대상물건이 누락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보상계약 체결 시 소유자의 편의를 위하여 보상대상물건에 대한 보상액, 계약방법, 계약조건 등을 이해하기 쉽도록 작성하여 개별 안내해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인 품질 개선
- 정기적인 시설 점검을 통해 공사 품질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 공사 후에도 유지 관리와 개선 작업을 통해 시설의 최적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산업단지 민원에 대한 승인 절차는 엄격하고 정확한 관리법 적용으로 민원인들의 권리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