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남부국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위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 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 화성도시공사 임직원 일동

고객서비스 이행 기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자세
   -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함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고객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잘못된 점은 시정·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중심 프로그램 운영
   -  고객 의견과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시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설이용에 대한 정보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정기적인 간담회와 설문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  지도자 및 담당자는 전문교육을 통하여 역량을 향상시키고 수준높은 강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을 위한 시설물 유지관리
   -  이용고객의 안전을 확보하고 최상의 시설수준을 유지하기 위하여 시설물에 대해 수시점검과 철저한 시설 유지관리로 고객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며 아울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물의 내실 있는 보수 및 유지관리를 위해 일일 및 월간점검표를 작성·관리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 및 일상안전점검 : 월1회 자체 안전점검계획에 의거 실시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안내
   -  화성남부국민체육센터 이용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전화나 홈페이지 등으로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협조해 주실 사항
   -  모두가 사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깨끗하게 사용하여 모두가 쾌적한 환경에서 체육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장 화성도시공사 화성남부국민체육센터팀
문의전화 031-351-9512
팩스번호 031-351-9516
홈페이지 https://www.hsuco.or.kr/sports/ujeong
사업장주소 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쌍봉로 109-10 (조암리 838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