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서비스 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위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 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 화성도시공사 임직원 일동

화성도시공사 고객서비스 이행 기준 (동탄체육센터팀)

동탄체육센터팀은 화성도시공사 고객서비스헌장 및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또한 다음과 같이 실천해 나가도록 약속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운영

- 모든 시민들이 공정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수료제를 적극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안정적인 프로그램 제공으로 시민들에게 여가활동 및 체력증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정보제공과 강습시간을 준수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강습평가를 도입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시설유지관리

- 법적 관리기준에 적절한 수질관리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조건을 제공하고,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 일상점검부터 특별점검 등 지속적인 사전점검을 통하여 최고의 시설이 유지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손이 닿는 모든 시설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유지하겠습니다.
- 시설물 유지관리 기준 및 운영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투명한 운영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안전관리

- 주기적인 방역소독으로 고객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분을 사전에 차단하겠습니다.
-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하여 고객의 사고예방 및 조치를 철저하게 관리하여 어떠한 사고에도 즉각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제공

-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법적기준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모두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주기적인 고객간담회를 실시하여 니즈를 파악하고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잘못된 정보의 제공이 되지 않도록 직원간의 소통뿐만 아니라 고객과도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탄중앙어울림센터 사업장개요
사업장 화성도시공사 동탄체육센터팀
사업장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133 (청계동 530)
홈페이지 https://www.hsuco.or.kr/sports/dongtan
문의전화 031-375-0910, 031-376-9402 (FAX : 031-376-9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