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필수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필수
1. 수집 및 이용목적
민원사무 접수 · 처리 서비스 제공(민원사무의 전자적 처리를 위해 내부적으로 타 시스템 연계 및 이용시 개인정보 이용)
※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지 않으며 수집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 작성하신 민원내용은 서비스 개선을 위한 참고자료로서 내부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단, 작성하신 내용이 제보·고발성 민원에 해당되는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 등에 의거 신고내용을 보호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필수정보) 항목
성명(필수), 휴대전화(필수), 이메일(선택), 주소(선택)
3. 보유 및 이용기간
접수일 부터 5년(종료일부터 5일 안에 파기)
※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6조(보존기간)
- 고객님께서는 위 내용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민원 신청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