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온라인으로 접수된 모든 공개민원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성드림파크 캠핑장 활용 개방 요청
접수번호 H2636 처리상태 완료
담당부서 체육시설2부 담당자 김경환
민원유형 건의민원 등록일 2021-06-03 10:21:52
민원 내용 얼마전 화성드림파크 시설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접근성이 좋지는 않지만 최신 시설에 깔끔하게 잘 운영이 되고 있어 아주 만족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런 좋은 시설이 다수에게 홍보가 되고 시설 이용률이 높아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중앙공원, 가족놀이장, 농가레스토랑 등 시설을 활용한다면 캠핑장으로 개방이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인근 향남 오토캠핑장이 있는데 최근 코로나 영향으로 30%(12개 사이트)만 운영하지 못하여,
예약의 애로로 민원도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일부 샤워시설 정도만 보강하여 시설의 활용도를 높이고 관내/관외 시민의 안락한 쉼터로 활용하는 것을 건의 드립니다.
최근 비대면 여행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며, 캠핑족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 부분이 해소가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디 긍정적으로 검토하시어 많은 이용자의 만족도 향상에 힘써주시기를 공사직원분들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처리 결과 화성드림파크에 가져주신 깊은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화성드림파크가 가지고 있는 캠핑장으로의 잠재력에 대해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하지만 현재 화성드림파크는 체육활동을 위한 체육시설로 캠핑 활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화성드림파크가 유소년 야구의 메카로 거듭나기 위한 조치임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시면 화성도시공사 화성드림파크(031-351-902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정보화성도시공사 온라인민원 문의 고객지원센터   1577-1488(031-8012-7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