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온라인으로 접수된 모든 공개민원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성시향남오토캠핑장 예약 관련
접수번호 H2401 처리상태 완료
담당부서 공공시설부 담당자 김유리
민원유형 건의민원 등록일 2021-03-24 11:17:31
민원 내용 화성시향남오토캠핑장을 금일 그리고 그전에도 계속하여 예약을 시도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11시 00분에 땡하고 들어가도 주말은 무조건 마감입니다.
2019년도에 갔다 와서 좋아서 또 가려고 하는데 예약 자체가 힘들다기 보다는 안된다고 보는게 맞네요.
선착순 예약이다 보니 손이 빠르거나 인터넷 속도가 빠른 사람이 우선 예약하는 것이라고도 볼수 있지만
자동 프로그램으로 예약하는 경우도 있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요... 예약 당일 되기 까지 몇일동안 기대하고 대기하고
회사에서 눈치보면서 욕먹으면서 기다리다가 예약을 시도하지만 결국은 실패.. 또 실패,,,, 계속 실패 ㅜㅜ;
다른 곳을 보면 추첨으로도 많이 하던데 화성시향남오토캠핑장도 예약을 추첨제로 하면 안되나요?
그러면 신청해 놓고 추첨일 문자 오는 것만 손꼽아 기다리면 되니깐 회사에서 눈치 안봐도 되고... 너무 좋을꺼 같은데요.
검토해 주세요...
정말 예약하기 너무 힘들어요.
처리 결과 향남오토캠핑장에 대한 관심과 이용에 감사드리며, 질문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죄송합니다.

현재 코로나-19에 따른 정부 거리두기 지침을 반영하여 30%( 하루에 캠핑 사이트 12개 운영) 제한 운영하고 있어 예약 경쟁률이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거리두기 완화로 정상 운영하게 될 경우 관련 세부사항을 홈페이지, 게시대 등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추첨제의 경우 현재 예약 프로그램에서 불가능한 예약 방식이므로 바로 적용은 어려우며, 추후 예산문제 등 면밀히 검토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향남오토캠핑장(031-8059--476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정보화성도시공사 온라인민원 문의 고객지원센터   1577-1488(031-8012-7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