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온라인으로 접수된 모든 공개민원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터에서이게 말이됩니까?
접수번호 H3050 처리상태 완료
담당부서 추모공원시설부 담당자 김일한
민원유형 건의민원 등록일 2021-10-07 17:36:42
민원 내용 안녕하십니까.
금일 한백산 추모 공원에 고인을 모신 가족의 일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고인을 모시면서 이렇게 기분이 언짢을 수 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금일 오전 10시~11시 사이 2층 매점 앞에서
그쪽 회사 명찰을 달고있는 직원 2명이 욕을 하며 싸우고 있더군요??
그쪽 대표님 또는 높으신 어느 분까지 이 글을 보실지 모르지만!
생각 해보세요. 그쪽내 가족을 모시는 조용하고 경건한 자리에서
유가족끼리의 싸움이 아닌 관리하고 정숙을 유지하며 지켜야 할 직원들이 그렇게 개싸움을 하고 계시더군요?
말이나 됩니까??! 저로써는 도저히 이해도 못 할 뿐더러 화가 나더군요.
그 자리에는 남,여,노,소 가릴 것 없이 많은 유족이 있음에도 그쪽 회사는 전혀 유족을 생각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두서 없이 글을 남기지만.
팩트는 정숙과 경건을 지켜야 할 분들이 오히려 더 시끄럽고 보기 흉했으며, 내가 있는 이곳이 화장터가 아닌 일반 술집 거리에 흔한 싸움판을 보는듯 했습니다.
아주 불쾌 했고요! 직원 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처리 결과 안녕하십니까? 화성 함백산추모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말씀하신 10월 7일 화장장 2층 매점 앞 소란에 대해 파악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명찰을 달고 있는 직원은 화장장 및 봉안당을 운영하고 있는 저희 화성도시공사 직원이 아닌, 장례식장 운영을 맡고 있는 (주)함백산 소속임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봉안함을 불법 판매하려는 외부 상인의 행위를 제지하려고 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마찰이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엄숙하고 경건해야 할 화성 함백산추모공원에서 다소 소란이 있었던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들 드립니다.
앞으로 화성 함백산추모공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조언들 당부드리며, 이용객들에게 항상 최고의 장사서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정보화성도시공사 온라인민원 문의 고객지원센터   1577-1488(031-8012-7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