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온라인으로 접수된 모든 공개민원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탄 남광장 다은 지하주차창 화장실 청소 불량
접수번호 H3698 처리상태 완료
담당부서 주차운영1부 담당자 김현미
민원유형 건의민원 등록일 2022-06-07 02:28:03
민원 내용 약 2주 전에 지하 주차장 2층 화장실 청소 불량으로
직접 유선으로 민원을 제기 했었는데...
(개선의 흔적을 찾을 수가 없다는데 분개하며)
이후 다시 주차장을 이용하게 되어
다시 화장실을 갔는데...
2주전 화장실 바닥의 구토 흔적은 그대로 남아있고
(그간 청소의 흔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는....역거움...)
또 한 손을 씻을 비누나 손 세제도 전혀 없고...
혹시 몰라 화장실 2칸을 보니 화장지도
없었습니다...
쓰레기통은 언제 치웠는지 모를 정도로
넘쳐나고...
더 중요한 것은 화장실 입구 즉 엘리베이터
내리는 곳부터 화장실 냄새가 진동하며
어쩌다 여전 제례식 화장실 보다 모기와 날파리등
각종 해충의 천국이 되었을까요?

제가 기억하기로 2월 까지만 해도 청결이 어느정도
유지 되었는데 어느 시점부터 청소와 청결은
사라진 곳이 되었는지...?

마지막으로 2주 전 쯤 제가 유선으로 직접
연락하여 민원을 제기 했음에도 어찌 이리도
개선이 되지 않았는지...?

참으로 화가....
처리 결과 1. 귀 댁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답변내용]
먼저 청소불량으로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청소상태는 다시한번 체크하여 손세제 비치 등 환경정화를 완료하였으며, 앞으로도 이용에 불편함이 없
도록 세심한 청소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동부권관제센터 031-8059-653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문의정보화성도시공사 온라인민원 문의 고객지원센터   1577-1488(031-8012-7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