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번호 | H7136 | 처리상태 | 완료 |
---|---|---|---|
담당부서 | 버스운영부 | 담당자 | 정복화 |
민원유형 | 건의민원 | 등록일 | 2024-04-11 22:40:02 |
민원 내용 | H102번 버스 차 번호: 4709 4.11.(목) 21:59분 경 공공청사부지 36480 정류장에서 승객 2명 승차 후 신호에 걸리자 욕설을 하시네요. 운전석 뒷자리에 앉은 저한테 다 들리는데, 저 들으라고 하신 건가요?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시간 없는 거 이해합니다. 근데 기본은 지켜주셔야 하는 거 아닙니까? 아울러 36480 정류장 100m 전부터 가속하여 미정차하거나 급정거 하는 기사님들 많이 계십니다(주로 밤 시간). 36480 지나는 노선을 운행하는 모든 기사님들께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제발 개선 좀 해주세요. |
||
민원 첨부파일 | |||
처리 결과 | [답변내용]
귀하께서 신청하신 “H102번 버스(차 번호: 4709) 불친절 관련 민원” 민원과 관련하여 검토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1. 먼저, 화성도시공사가 운영하고 있는 희망버스 H102번 노선 이용에 감사드리며, 화성희망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 2024.04.11.(목) 21:57분경 공공청사부지 정류소를 운행한 경기76아4709 차량의 CCTV 영상을 확인하여 해당 버스승무원을 대상으로 면담을 진행하였으며, 해당 정류소에서 승객 탑승 후 출발하여 전방 교차로 신호대기 중 불필요한 언행이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사항에 대해 주의조치 및 운행 중 불필요한 언행 자제를 교육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아울러, 화성희망버스 운행 버스승무원을 대상으로 정류소 진입 전 서행 및 안전운전 관련 교육 및 홍보를 통해 화성희망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하거나 기타문의 및 불편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화성도시공사 버스운영부 동탄운행관리실(☎031-378-4656)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 담당부서: 버스운영부 □ 담당자: 정복화 □ 전화번호: 031-378-4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