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번호 | H7094 | 처리상태 |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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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버스운영부 | 담당자 | 정복화 |
민원유형 | 건의민원 | 등록일 | 2024-04-05 14:34:31 |
민원 내용 | 승객분이 정류장 이름 말씀하시면서 여기 가냐고 기사님께 2번이나 크게 여쭤보셨는데 대답을 안 해주셨고 다른 승객 2분(모자지간)이 타셨을 때는 2명이라고 말하셨는데 요금 버튼을 안 누르시고 말도 안 하셔서 승객분이 한 번 찍으시고 또 찍어야하냐고 말하셨는데 거기에 버럭 화내시더라구요 당연히 또 찍어야하는 거 아니냐면서 승객분이 자리에 앉으러 가실 때까지 궁시렁 거리셨구요 마스크도 쓸 거면 제대로 써주셨으면 좋겠는데 입까지만 쓰셨어요 불쾌해서 앞으로 이 버스는 피해서 타고 싶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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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 결과 | [답변내용]
귀하께서 신청하신 “동탄 H2번 1146 버스 기사님” 민원과 관련하여 검토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1. 먼저, 화성도시공사가 운영하고 있는 희망버스 H2번 노선 이용에 감사드리며, 화성희망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 2024.04.05.(금) 14:00분경 경기76아1446 차량운행 버스승무원을 대상으로 확인한 결과 승객의 질의에 대해 응대하는 과정에 미흡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에, 해당 버스승무원을 대상으로 승객 응대 및 교통카드 단말기 사용법 등 관련 승무교육을 진행하여 친절한 화성희망버스 운영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3.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하거나 기타문의 및 불편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화성도시공사 버스운영부 동탄운행관리실(☎031-378-4656)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 담당부서: 버스운영부 □ 담당자: 정복화 □ 전화번호: 031-378-4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