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온라인으로 접수된 모든 공개민원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102번 버스(차 번호: 4709) 불친절 관련 민원
접수번호 H7136 처리상태 완료
담당부서 버스운영부 담당자 정복화
민원유형 건의민원 등록일 2024-04-11 22:40:02
민원 내용 H102번 버스
차 번호: 4709
4.11.(목) 21:59분 경
공공청사부지 36480 정류장에서 승객 2명 승차 후 신호에 걸리자 욕설을 하시네요.
운전석 뒷자리에 앉은 저한테 다 들리는데,
저 들으라고 하신 건가요?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시간 없는 거 이해합니다.
근데 기본은 지켜주셔야 하는 거 아닙니까?
아울러 36480 정류장 100m 전부터 가속하여 미정차하거나 급정거 하는 기사님들 많이 계십니다(주로 밤 시간).
36480 지나는 노선을 운행하는 모든 기사님들께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제발 개선 좀 해주세요.
민원 첨부파일
처리 결과 [답변내용]

귀하께서 신청하신 “H102번 버스(차 번호: 4709) 불친절 관련 민원” 민원과 관련하여 검토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1. 먼저, 화성도시공사가 운영하고 있는 희망버스 H102번 노선 이용에 감사드리며, 화성희망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 2024.04.11.(목) 21:57분경 공공청사부지 정류소를 운행한 경기76아4709 차량의 CCTV 영상을 확인하여 해당 버스승무원을 대상으로 면담을 진행하였으며, 해당 정류소에서 승객 탑승 후 출발하여 전방 교차로 신호대기 중 불필요한 언행이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사항에 대해 주의조치 및 운행 중 불필요한 언행 자제를 교육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아울러, 화성희망버스 운행 버스승무원을 대상으로 정류소 진입 전 서행 및 안전운전 관련 교육 및 홍보를 통해 화성희망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하거나 기타문의 및 불편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화성도시공사 버스운영부 동탄운행관리실(☎031-378-4656)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 담당부서: 버스운영부
□ 담당자: 정복화
□ 전화번호: 031-378-4644
문의정보화성도시공사 온라인민원 문의 고객지원센터   1577-1488(031-8012-7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