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온라인으로 접수된 모든 공개민원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탄 남광장 다은 지하주차창 화장실 청소 관리시트 작성 건
접수번호 H3699 처리상태 완료
담당부서 주차운영1부 담당자 김현미
민원유형 건의민원 등록일 2022-06-07 10:05:39
민원 내용 전일 다은 공영주차장 화장실 부실 관리와 관련하여
민원을 신청하였는데...

이와 관련하여 대부분의 타 화장실의 경우
청소, 청결관리 상태를 체크하는 체크시트가
부착, 작성 관리되는 곳이 대부분 임에도

그 곳은 책임자가 누구인지 누가 청소 담당인지
조차 모르고 또 관리 주체가 어디인지 조차
알수없었던 거 같습니다.

이왕 민원을 제기 하였으니 개선책까지
생각나는 대로 제시하오니

제목과 같이 체크시트를 부착 관리하시어
더 이상의 저 같은 민원인이 발생되지 않도록
관리하여 주시길 바라오며...

마지막으로 귀 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처리 결과 1. 귀 댁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답변내용]
주차장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의견주신 청소상태체크리스트와 관련하여, 현재 다은지하주차장 화장실에는 체크리스트가 비치되어 있으며 관리주체는 화성도시공사 주차운영1팀으로 표기 되어 있습니다.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동부권관제센터 031-8059-653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문의정보화성도시공사 온라인민원 문의 고객지원센터   1577-1488(031-8012-7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