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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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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도시공사 고객서비스 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위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 화성도시공사 임직원 일동 -

화성도시공사 고객서비스 이행 기준(마리나관리팀)

고객응대 : 우리 전곡항 마리나 직원 일동은 고객이 불편함 및 불쾌감을 느끼시지 않도록 언제나 친절하게 고객을 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설점검 및 안전관리 : 주기적인 시설점검 및 안전관리 활동을 전개하여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할 것이며 시설사용에 
    조그마한 불편도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무실 방문고객 응대 : 방문하신 고객의 대기시간이 5분이 넘지 않도록 전 직원이 고객업무를 최우선적으로 성심 성의껏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전화 문의고객 응대 : 전화벨이 울리면 3회 이내 응대하며 고객에게 먼저 자신의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가급적 쉽고 상세히 최대한 신속히 응대하겠으며, 만일 담당자 부재시 에는 반드시 메모를 전달하여 고객에게 연락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민원처리 자세 : 불편, 불만, 건의 등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정해진 기일 내 처리하여 직원 실명으로 신속하게 결과를 회신 하겠으며, 장기간 소요되는 사항은 업무처리 중간에 진행상황에 대해 전화 또는 서면으로 알려드린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장 화성도시공사 마리나관리팀
문의전화 031-366-7623 팩스번호 031-366-7621
홈페이지 https://www.hsuco.or.kr/marina/
사업장주소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5(전곡리 1076번지) 전곡마리나 클럽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