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마당

화성도시공사 고객마당 입니다.

청렴비리·갑질피해 신고센터

건강한 사회,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서는 정의로운 신고정신이 필요합니다. 
건강한 사회,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서는 정의로운 신고정신시민과 화성도시공사 직원이 함께 협력하며 
비리를 추방함으로써 청렴한 사회 및 조직문화 건설을 위한 제도입니다. 
일반적인 민원사항은 고객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센터는 비공개로 운영되며 기타사항은 공사 감사팀담당으로 문의 바랍니다.
  • 청렴비리·갑질피해 신고센터 안내
  • 공익신고자 보호·보상제도 운영
  • 부패행위신고자 보호·보상제도 운영

운영장소

  • 공사 윤리감사팀 : 031)8012-7781

신고대상

  •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을 수수하거나 향응을 제공받는 행위 등
  • 공사의 예산사용, 공사 재산의 취득·관리·처분 또는 공사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의 체결 및 그 이행에 있어서 법령 및 규정을 위반하여 공사에 대하여 재산상 손해를 가하는 행위 등
  • 우월한 권한과 지위를 남용하여 행하는 부당한 요구나 처우(갑질행위) 등
  • 이상의 행위에 대한 은폐, 강요, 권고, 제의, 유인하는 행위 등

처리절차(예시)

01. 부패신고 : 익명·실명 → 02. 등록 : 청렴비리신고센터 → 03. 접수 : 윤리감사팀 → 04. 처리(조사→처분) → 05. 결과통보 : 결과통보(실명신고 시)

신고자의 신분보장

  • 관련법령, 규정, 지침 등에 의거하여 신고자의 신분내용은 철저하게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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