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마당

화성도시공사 고객마당 입니다.

전곡항마리나

전곡항마리나

  • 고객 응대
    • 우리 전곡항 마리나 직원 일동은 고객이 불편함 및 불쾌감을 느끼시지 않도록 언제나 친절하게 고객을 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시설점검 및 안전관리
    • 주기적인 시설점검 및 안전관리 활동을 전개하여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할 것이며 시설사용에 조그마한 불편도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사무실 방문고객 응대
    • 방문하신 고객의 대기시간이 5분이 넘지 않도록 전 직원이 고객업무를 최우선적으로 성심 성의껏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전화 문의고객 응대
    • 전화벨이 울리면 3회 이내 응대하며 고객에게 먼저 자신의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가급적 쉽고 상세히 최대한 신속히 응대하겠으며, 만일 담당자 부재 시에는 반드시 메모를 전달하여 고객에게 연락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민원처리 자세
    • 불편, 불만, 건의 등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정해진 기일 내 처리하여 직원 실명으로 신속하게 결과를 회신 하겠으며, 장기간 소요되는 사항은 업무처리 중간에 진행상황에 대해 전화 또는 서면으로 알려드린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장 화성도시공사 마리나관리팀
문의전화 031-366-7623 팩스번호 031-366-7621
홈페이지 https://www.hsuco.or.kr/marina/
사업장주소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5(전곡리 1076번지) 전곡마리나 클럽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