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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도시공사 - Hwaseong Urban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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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시설을 행복한 내집처럼 만들자! 고객만족 최우수 공기업 달성 화성도시공사이 이루겠습니다.
  • 공통
  • Home Home >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공통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정보제공
    • 경영상황을 매년 공시하고, 사업정보와 분양정보 등 우리 공사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개하여 투명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교육실시
    •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하여 자체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여 서비스개선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시설점검 및 안전관리
    • 고객이 이용하는 곳의 시설물과 각종 소모품 관리상태 점검에 철저를 기하여 고객의 안전관리와 조그마한 불편도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방문상담고객 응대
    • 고객과의 만남에 있어서는 항상 단정한 복장과 봉사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가급적으로 처음 답변하게 되는 직원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으며 담당직원을 안내하게 되는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전달하여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 전화상담고객 응대
    • 전화벨이 울리면 신속하게 받을 것이며 고객을 맞이할 때 먼저 자신의 소속과 이름을 밝히겠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나 상담은 쉽고 상세하며 명확히 설명하여 상담자의 이해를 돕겠습니다.
    •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가급적으로 처음 답변하게 되는 직원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으며 담당직원을 안내하게 되는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전달하겠으며 담당자의 부재 시에는 반드시 메모를 전달하여 고객에게 연락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인터넷 이용고객 응대
    • 공사홈페이지는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24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유지보수 관리를 철저히 하겠으며 중요사업이나 분양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내에 고객의 소리, 부조리신고센터, 자유게시판 등을 설치하여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를 마련하겠습니다.
  • 민원처리 자세
    • 시민불편, 불만, 건의 등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정해진 기일 내에 처리하여 직원실명으로 신속하게 결과를 회신 하겠으며, 장기간 소요되는 사항은 중간에 처리상황을 전화 또는 서면으로 알려 드린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장 화성도시공사
문의전화 031-8012-7799 팩스번호 031-8012-7756
홈페이지 https://www.hsuco.or.kr
사업장주소 화성시 향남읍 향남로 470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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