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는 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무료)가 필요합니다.

지속가능성도시로 새롭게 디자인하는 맑고 풍요로운 광주시 입니다.
  • 고객서비스헌장
  • Home Home > 고객서비스헌장

화성도시공사 고객서비스 헌장

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위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 화성도시공사 임직원 일동 -

화성도시공사 고객서비스 이행 기준

추모공원 고객서비스 3대 행동수칙

  • 언제나 상냥한 미소와 공손한 언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고인에게 항상 조의를 표하며, 경건하고 엄숙한 분위기속에서 의식을 진행하고 사용료 외에 사례비등 금품을 요구하지도 받지도 않겠습니다.
  •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의 불편을 초래한 경우 신속히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고객을 모시는 자세

  • 사무실에 고객이 방문하였을 때는 먼저 보는 직원이 하던 일을 멈추고 즉시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항상 친절한 자세와 존중하는 마음으로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라고 먼저 인사를 한 뒤 담당 직원이 답변 및 상담을 상세하고 알아듣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전화고객

  •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도록 하겠으며, 소속과 이름을 명확히 밝히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을 정확히 이해하기 위하여 메모하며 경청하고, 답변 및 상담은 상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민원처리

  • 모든 민원사항은 최대한 민원인인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하여 드리겠으며, 업무와 관련하여 절대 금품이나 향응을 받지 않겠습니다.
사업장 화성도시공사 추모공원
문의전화 031-356-9272 팩스번호 031-356-9274
홈페이지 https://www.hsuco.or.kr/chumo/
사업장주소 화성시 주석로 545

퀵메뉴

Quick menu 이용안내 오시는길 장례정보 공지사항 상단으로